본문 바로가기
*각종후기*

두구두구 !! 샤오미 레드미 버즈 에센셜 블루투스 이어폰 개봉기

by 화양_연화 2022. 12. 29.
300x250

예약 구매 날짜: 2022.12.22       받은 날짜: 2022.12.29 

여기저기서 대대적으로 샤오미 신상 기능이 20몇만원 하는 갤럭시 시리즈와 별 반 차이가 없다고 떠들어대는 덕에 반은 호기심,반은 욕심으로 주문한 제품 !

요즘처럼 택배가 하루이틀만에 오는 세상에 택배를 7일동안 기다렸다는것은 대단한 인내심이 있다는 것이 아닌가. 예약 주문이기 때문에 당연히 얼마든지 기다릴 수 있다. 허나...크리스마스 프로모션인데 왜 아직도 예약 가격인데! 프로모션이라며 ! 그럼 예약 주문 가격이 100원이라도 저렴해야 하는거 아닌가 !  이럴거면 그냥 좀 더 기다렸다가 오늘 주문하고 내일이나 모레 받지...프로모션에 속았다 속았어...

암튼...퇴근하고 돌아오니 언제 봐도 기분 좋은 택배 박스가 놓여져 있었다. 우리 식구들은 나의 택배를 절대 네버 뜯어보지 않는다. 가족간의 최소한 예의(하지만 난 남편과 애들의 택배를 뜯어보는 호기심이 ...ㅠ.ㅠ) ㅎㅎ 그래서 내 택배는 늘 내가 직접 언박싱 ~ 두둥 !

지극히 평범한 무지택배박스안에 풍선같은 포장재에 쌓여있던 요 영롱한 박스 . 매트 블루...언제부턴가 좋아하기 시작한 이 색감... 사실 난 지독한 핑크러버이다. 사무실 테이블 사진을 올린 내 전 포스터를 보면 알수 있다. 집 식탁위에 있는 아무거나 집어도 두개 중에 하나는 핑크색이다. 오죽하면 아이들이 핑크 좀 그만 사라고 !

지금 쓰고 있는 버즈 라이브,케이스도 핑꾸핑꾸

이렇게도 핑크를 사랑하는 내가 블루를 샀다는건 ... 나이를 먹어서? 취향이 바뀌어서? 좀 고급스러워져 보이려고? 암튼... 박스 뜯어 뜯어.. 박스속에건 꺼낼수 없다. 박스와 일체... 대체 어떤 기술로 이렇게 박스를 한몸체로 만들었는지 신기방기.

일체형 박스에 이어팁 S/L 사이즈 별도, M사이즈 부착

근데 왜 !!! 대체 왜 아직 충전부를 C type으로 안 만드는거얌 !

진짜 고급스런 매트 블루~~~
제일 작은 이어팁으로 교체 !

항상 제일 작은 이어팁도 내 귀구멍엔 좀 커서 늘 빠질까봐 불안불안...별도로 설정하는거 없이 귀에 꽂고 블루투스 켜서 검색-연결하면 끝 !

나는 전문가가 아니어서 음질이 얼마나 좋은지 판별하지는 못한다. 하지만 하나 분명한건 확실히 버즈 라이브보다는 노이즈캔슬링이 많이 된다는것 ! 땅콩모양의 버즈 라이브는 상대방이 들을때 외부 소리가 목소리보다 더 크게 들린다는게 제일 큰 단점 ! 하지만 또 그렇기 때문에 귀속에 꽂히는 이어폰보다는 훨씬 안전하다는 장점 ! (버즈 프로2를 끼고 노이즈 캔슬링 했더니 외부소리 90%이상 차단. 차소리도 잘 안 들여 위험할 수 있겠다는 생각이 듦)

결론적으로는 2만원 대 중반 가격으로 매우 매우 훌륭하고 맘에 쏙 들어 완전 득템 했다는 느낌을 준 꽤 괜찮은 제품.

날이 덜 추우면 예쁜 이어폰 장착하고 운동을 했을텐데 아직은 그냥 가급적 밖에 안 나가고 싶은 날씨..ㅎㅎ

오랜만에 길게 포스티을 했더니 손가락이 쥐가 날 것 같다. 하지만 다 좋아... 왜냐면 내일은 휴무일 ! 센스 굿 대표님께서 신정과 휴일이 겹치니 하루 쉬자고 ! ㅇㅎㅎㅎ  이럴 때 서운했던 마음도 싹 사라지는 간사한 사람 마음 ! 

주말 포함 3일 연휴~~~ 아직 보지 못한 아바타 예매하러 이만 총총....

모두모두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新年快乐! 万事如意! 心想事成!

Happy New Year!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