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시콜콜*

구글 핀번호 납시오 !

by 화양_연화 2020. 11. 27.
300x250

당신이 이 글을 읽고 있다는 것은 아마도 당신이 구글 계정으로 블로그를 운영하며 그 블로그에서 수익이 창출되었고 

인증을 받으라는 구글 메일이 왔기 때문이지 않을까 싶다. 

작년 여름 쯤 티스토리를 시작할 때는 수익이 날거래...라는 소문만 듣고 무작정 끄적이기 시작했다. 특별한 소재도 없고 

특출한 재능도 없이 소소한 일상을 기록하다 보니 올 9월쯤 구글에서 수익이 10달러가 되었다면서 핀 번호를 구글에 등록된 주소로 보냈다는 메일이 왔다. 이때까지만 해도 핀이 어디에 쓰는 물건인지도 몰랐고 메일을 받고 나서 관련내용을 검색해봤더니 받은 핀 번호로 인증을 받아야 수익이 100달러가 도달하면 돈을 받을 수 있다는 것을 알았다. 

근데 문제가 생겼다. 작년 말에 새 집으로 이사하고 구글에 주소를 바꾸지 않았다. 또 다시 검색해보니 다행이 핀 번호는 구글에서 발송한 날로부터 3주가 지나면 다시 요청할 수가 있었고 나는 구글에 등록된 주소를 바꿔놓고 알람을 맞추고 정확히 3주후에 다시 요청했다. 매일매일 우편함을 들여다보지만 3주가 지나도록 우편물은 오지 않았고 나는 혹여나 하고 주소 확인을 다시 하고 재요청했다. 그.리.고 드디어 오늘 학수고대하던 구글 우편물을 받았다. 그것도 두개 씩이나 !  물론.. 같은 핀 번호인데 아마도 먼저 보낸 우편물이 누락되어 같이 배달된 듯 하다.  택배 받는것보다 더 

떨리고 설레었다. 11월 11일 요청했고 오늘 받았으니 2주 하고 이틀이 걸린 셈 ! (혹시나 핀 번호 요청하신 분은 2주까지는 조바심을 

내지 않으셔도 된다는 말입니다. ㅎㅎ)

앞 면
뒷 면

심플하다 못해 약간은 없어?보이지마 영어로 되있어서 뭔가 또 있어보이는 느낌적인 느낌... 

혹시 잘 못 찢어져서 핀 번호가 손실 될까봐 하라는데로 조심조심 뜯었어디 6자리 핀 번호가 아주 똭! 잘 보이게 

파란색 굵은 글씨체로 ! 아주 나이스 ! 

모자이크 부분이 핀 번호

구글 애드센스에 로그인하여 핀 번호 인증하라는 알림 클릭하고 "마우스 클릭-6자리 숫자 입력-마우스 클릭:으로 3초만에 끝내버린 핀 인증 ! 핀 인증을 했다는것은 이제 제대로 시작이라는 뜻이지요 ! 더 꾸준히 더 열심히 성실하게  블로그를 관리해야 겠지요!  

코로나 시대를 버텨내기 위해 이모저모로 애쓰는 여러분과 저! 끊임없이 잘 살아갈 수 있는 동기를 찾으며 이 힘든 시기를  잘 이겨냅시다 ! 

반응형

'*시시콜콜*' 카테고리의 다른 글

둘째! 밥값 했구먼 !ㅎㅎ  (0) 2020.12.31
김장이 뭐길래-  (0) 2020.12.09
훌라후프 신동? 천재 ?  (0) 2020.10.14
월척이로구나~!  (0) 2020.10.06
건강을 선물하세요 !  (0) 2020.09.12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