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차이니즈*

오늘의 중국어 한마디-"내가 여기 있으면 왜 안 돼?"

by 화양_연화 2021. 11. 23.
300x250

오랜만에 중드 대사로 돌아왔습니다. 중드의 세계는 정말 크고도 커서 괜찮은 것을 선택하기도 힘들다는...

여러 드라마 내용을 분석비교하고 오늘은 이 드라마로 정했어요. 

제목: 《约定期间爱上你》/<<약정기간애상니>> 풀이하면 "약속된 기간에 너를 사랑하게 되다"

장르: 귀여운 남여 주인공의 로맨스 코미디~

춥고 우중충한 겨울을 조금이나마 따뜻하고 행복하게 만드는 그런 마법 같은 드라마여서 보는 내내 실실 웃는 나를 발견^^

남주의 대사를 따라배워 봅니다.

여주 : 니가 왜 여기 있어 ? (니가 왜 여기서 나와~ ㅋㅋㅋㅋ)

남주 :  - 我为什么不能在这里 ?[wǒ wèi shén me bù néng zài zhè li ? ]  / 내가 여기 있으면 왜 안 돼? 

훈훈한 남주의 대사를 쉐도잉하며 배워봅시다~.

진짜 겨울인가봐요. 이 글을 읽는 모든 분들이 감기&코로나에 걸리지 않고 건강하길 바랍니다.^^

---《约定期间爱上你》중에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