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각종후기*

지니핀 네일 팁 재도전~!

by 화양_연화 2019. 1. 14.
300x250

짜잔~ 네일 팁 후기가 아주 빨리 돌아왔지요. 미세먼지 기승인 요즘, 밖에 함부로 나가지 못해서 방학중인 아이들과 그들을 보고 있는 나...

환장할 것 같아요. 봄방학이 없어지는 바람에 두달 가까이를 꼼짝 말고 아이들 삼시세끼 챙겨줘야 한다는 냉혹한 현실~ 두 끼만 먹자, 애들아~

컴퓨터와 티비와 스마트폰으로 무료함을 달래는 아이들 & 화장품과 네일 용품, 헤어 용품으로 지루함을 버티는 나~ 

지난 주에 지니팁 포스팅을 했었더랬죠. 정말 아주 짧은 유지력에 많이 당황하고 살짝은 화가 나서 네일 전용 글루를 주문한 건 이미 앞서 살짝 

포스팅 했구요... 자세히 보여드릴게요 . 

새 제품이기때문에 바늘로 구멍을 뚫어주시고 길게 나온 주둥이 캡을 장착해주심 됩니다. 글루가 젤 타입이고 긴 주둥이 덕에 네일 팁에 흐르지 

않고 양을 조절하여 쉽게 붙일 수 있습니다. 그 외에 중간캡 ,바깥 캡이 있어서 순서대로 닫아주심 흐르는것과 굳는것을 방지할 수 있어요. 

글루가 준비 되었으니 인조손톱 손질해야지요 ? 30분 넘게 고르고,자르고,다듬어서 손톱에 맞게 네일 팁을 손질했어요. 

지난 번에 몇개 쓰고 남은 것 중에 택하여 손질 손질~ 아시다시피 손질전엔 팁이 무지 길다는 ...  그 다음 중요한 부분이 손톱 유수분 제거인데요... 저는 사놓은 젤 클린저가 있어서 이걸 사용했어요.  없으면 리무버 쓰셔도 되구요 . (맨 손톱 못났어..ㅜ.ㅜ)

열 손가락 깨끗이 닦고 손질해 놓은 네일 팁에 적당량의 글루를 묻혀 손톱에 붙이고 꾹꾹 눌러주기. 서너번 눌러주니 확실히 네일 팁에 동봉된 글루보다 짱짱하게 잘 붙어요.  같은 방법으로 열 손가락 다 붙이고 저는 좀 더 반짝이라고 일반 탑 코드를 발라줬어요. 젤 탑코트로 많이들 구워주는것  같은데 저는 글루로 이미 손상 받은 손톱에 데미지가 더 클가봐 일반 탑코트로 했어요. 

* 욕심 부리고 너무 글루를 너무 많이 썼다간 손에 붙어 뜯어내기 힘든 불상사가 일어나는것은 안비밀~ㅡ.ㅡ

짠~ 두 손 다 바른 상태...원본 그대로 사진입니다. 물론 네일 샾에서 한것 보단 덜 예쁘겠지만 반의 반의 반 가격으로 이 정도면 저는 만족입니다.

이제 남은 건 유지력인데요...저는 이거 붙이고 바로 밥하고 설겆이도 했어요. 물론 고무장갑 착용하고,그리고 운전도 하고 지금 포스팅도 하는데 

아직 너무나 짱짱하게 잘 붙어있어요. (지난번에 1시간 외출후 떨어진것과 비하면 너무 훌륭.) 

이번 네일 글루의 장점 : 1.젤 형태라 양 조절이 쉽다. 2. 접착력이 강하다. 

                       단점 :  1. 냄새가 심한 편    2. 붙이자마자 손톱이 답답한 느낌. (아무래도 젤이 액체 형태보다는 두꺼워서 그런거 같아요. )

암튼 이러면서 또 하루를 보냈네요...  유지력이 어떤지?  떼어낼 때 액체 형태의 글루보다는 손톱이 더 상할지 덜 상할지는 후속 후기 참고하세요~.

반응형

'*각종후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DIY 조립식 드레스룸  (0) 2019.02.12
지니핀 네일팁 제거ㅡ2탄  (0) 2019.01.19
데싱디바 네일팁 제거  (0) 2019.01.12
네일팁 사용 후기-데싱디바VS지니핀  (0) 2019.01.09
유용한 어플-당근 !  (0) 2019.01.07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