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각종후기*

데싱디바 네일팁 제거

by 화양_연화 2019. 1. 12.
300x250

앞 편에 네일팁 이용후기를 남겨드렸었죠. 데싱디바 VS 지니핀 네일팁 비교후기 올렸는데요... 지니핀은 정말 1회용(약 1시간), 데싱디바는 그에 비해 유지력이 훨씬 강해요. 저는 손을 많이 쓰는 주부임에도 불구하고 4일째까지 데싱디바가 너무 짱짱하게 붙어있어서 직접 떼어내기로 결심했어요. 더 놔두면 틈사이로 습기가 차서 곰팡이가 생길수 있다네요.


네일팁 제거 방법은 타 블로그에도 많이 올라와있는데 저는 저만의 방법으로 큰 손상없이 데싱디바를 제거했어요. 일단, 젤 리무버를 사용하지 않고 헤어 에센스오일을 사용했어요. 간혹 클렌징 오일을 사용한다고 하는데 저는 클린징오일이 없는 관계로 쓰고 있는 헤어 에센스오일을 네일팁 가장자리에 틈을 좀 내서 듬뿍 뭍여줬어요. 영상에 보는바와 같이 손이 기름이 좔좔... 약 5분후에 어느 정도 오일이 네일팁과 손톱사이에 스며들었다 싶을때 데싱디바와 동봉된 끝이 뾰족한 막대기?로 팁을 살살 들어올려줬어요. 영상을 오른손 제거할때를 올렸는데 왼손도 같은 방법으로 제거했지요. 

양쪽 손 다 제거한 후 드러낸 나의 맨 손... 생각보다 손상이 많이 되지 않았어요. 


손상이 심하게 되진 않았지만 그래도 며칠 동안 손톱이 숨을 못 쉬었으니 손톱영양제 듬뿍 발라주고 며칠 간의 손톱 회복시간을 줍니다. 손톱 회복기간이 지나면 잔뜩 사놓은 지니핀 네일팁을 또 한 번 해보려고 엊그제 "네일 전용 글루"와 "글루 오프"를 주문했어요. "네일 글루"는 한동안 발암물질이 대량 함유되었다고 난리가 난 적이 있지요. 그래서 네이버를 엄청 검색검색해서 그나마 괜찮다는걸로 구매했는데 아직은 모르겠어요. 담주 정도에 사용해보고 추가적인 후기 올려보겠습니다~. 




반응형

'*각종후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지니핀 네일팁 제거ㅡ2탄  (0) 2019.01.19
지니핀 네일 팁 재도전~!  (0) 2019.01.14
네일팁 사용 후기-데싱디바VS지니핀  (0) 2019.01.09
유용한 어플-당근 !  (0) 2019.01.07
한참 늦은 직구이야기  (0) 2019.01.02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