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시콜콜*

영양제 이렇게 골라요 !

by 화양_연화 2020. 8. 21.
300x250

  코로나는 종식 될 기미가 안 보이고 사람들은 잘 만나질 못하는 언텍트 시대. 전화로 안부를 주고 받는 일이 부쩍 

많아졌어요.  "어떻게 지내? 별일 없지 ?" 로 시작한 대화가 끊을 때 쯤 되면 "영양제 먹고 있지? 뭐 먹어?"로 

끝나는 일이 다반사네요. 

  작년까지 영양제에 관심도 없었고 특별히 아픈곳이 없으니 안 먹어도 되는 줄 알았는데  코로나가 터지고 사람들의

관심사가 건강에 더 쏠리면서 나도 미리미리 대비를 해야겠다는 생각에 많은 제품을 알아봤어요.

  건강을 지키기 위해 영양제를 먹는데 아무거나 먹어서 건강을 해치면 안되기때문에 신중에 신중을 더 해서 고른 제품이 유사나 제품이에요. 타 제품들은 객관적인 자료가 없는데 유사나는 객관적 자료가 있기 때문이고 또 주변 분이 본 효과를 내 눈으로 봤기 때문이죠. 그리고 영양제를 비교하면서 알게 되었는데 영양제는 잠재독성이 있는지? 흡수율이 얼마나 되는지? 를 봐야 한다네요. 객관적인 자료에서 이 두 부분에서 유사나가 압도적 1위더라구요.

  유사나는 다단계라는 유통방식이 나쁘게 인식이 되어서 많은 사람들이 부정적으로 생각하지만 제품 자체는 먹어 본 사람들은 그 효능을 다 인정하지요. 독립적으로 자체 연구진과 암 전문 병원을 가지고 있는 유일한 영양제회사이고 직접판매공제조합에 등록 된 후 527호라는 유일한 번호로 그 자리를 굳건히 지키고 있는 탄탄한 기업이죠. (직접판매공제조합에 등록 한 후 조건 불충족으로 탈회 한 업체 또는 아예 공제조합에 등록조차 못한 업체가 비일비재하니 잘 알아보셔야...)

   좋은 정보를 다 같이 알고 내 몸을 위해 정확한 선택을 해야 하기 때문에 영양제를 고민하고 있는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될까 해서 올려봅니다. 

youtu.be/2HqXQX8cXwQ

  *궁금 사항은 댓글 문의 환영*

반응형

'*시시콜콜*' 카테고리의 다른 글

월척이로구나~!  (0) 2020.10.06
건강을 선물하세요 !  (0) 2020.09.12
비 오는 날의 단상(短想)  (0) 2020.08.09
영양제 선택의 기준!  (0) 2020.08.01
화장실 수전 셀프 교체  (0) 2020.07.2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