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오늘의 중국어 한마디-"어떤 어려운 일이 닥쳐도 나는 포기할 수 없어!"

by 화양_연화 2021. 4. 14.
300x250

지난 스토리에 이어... 아직 이 바람둥이 남자의 정체는 밝혀지지 않았다. 이 와중에 여주인공은 두 사람사이의 사랑을

확신하고 친구들과의 대화에서 이런 다짐을 한다. 나도 여기까지 봤을 때는 정말 둘의 러브스토리를 진심으로 무한

응원하고 마치 내가 여주가 된 느낌이었다. 곧 대박 반전이 일어날것이라는 예감을 조금도 하지 않은 채...

 

"不管遇到什么困难,我都不能放弃 !” [Bùguǎn yùdào shénme kùnnan, wǒ dōu bùnéng fàngqì ! ]

-> "어떤 어려움이 닥쳐도 나는 포기할 수 없어 !(포기 안 할거야 ) !"

 

* 不管 [Bùguǎn]: ~할 지라도  困难[kùnnan]:어려움  放弃[fàngqì]: 포기하다

 

오늘도 한 마디 배워갑시다~

 

---《三十而已》중에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