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차이니즈*

祝老师生日快乐!

by 화양_연화 2019. 8. 8.
300x250

정~말 너무 오랜만에 블로그에 업뎃을 하네요. 아이들이 방학이라 애들 케어에 낮 수업을 하느라 블로그를 돌볼

겨를이 없었어요. 이러다 내 블로그가 잊혀지지는 않을까 ...휴~ 

곧 아이들이 개학을 하네요. 그럼... 조금 여유가 생겨서 이 공간도 자주 들여다 볼거에요. 훗~

며칠전 제 생일에 중국어로 불러준 생일 축하노래 함께 감상해보시죠 ?  몇 친구는 쑥스러워 못 불렀고 이제 중국어를

배운지 두 달 된 친구는 음성으로 불러줬어요. 꺄악~! 의미있는 생일이었답니다. 

P.S 아이들 초상권 때문에 아마추어가 동영상 얼굴 가린다고 고생 좀 했어요. 그래도 미흡~ 내 얼굴은 거의 노출이네요...

 

 

반응형

댓글